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고, 먹고, 경험하기

대전 봉명동 쌀국수 맛집 리틀하노이 유성점 메뉴 분짜 마라쌀국수 가성비 최고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에 방문했던 봉명동 쌀국수 맛집 소개드려요. 쌀국수를 좋아하는 딸을 위해서 검색 후 방문했던 곳인데, 3번정도 더 방문해서 먹었던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홈플러스 유성점에서 멀지않은 곳에 있어 마트에서 장본 후에 여러번 방문한 곳이랍니다.

 

1. 봉명동 쌀국수 맛집 리틀하노이 위치

 

 

 

봉명동에 위치한 리틀하노이. 식당 위치는 생활형 도시주택 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주차는 식당에 전화 또는 문의하시면 지하주차장을 열어주시니 주차장이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연락처 042-822-5258

2. 리틀하노이 메뉴 / 셀프 계산대

 

저렴하게 운영하다보니 모든 것들이 셀프서비스 입니다. 

계산도, 서빙도 모두 셀프입니다 :) 

 

하지만 가격은 가성비가 최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분위기가 약간 배달전문점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나 청결도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ㅠㅠ)

 

메뉴판은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저렇게 벽에 똭! 붙어있는 것이 전부입니다 ㅎㅎ

 

리틀하노이 셀프계산대 메뉴판

* 메뉴 양지쌀국수 보통 5500원 / 마라 쌀국수 6900원 / 분짜 9900원  

 

그 외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다음에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도 눈에 담아봅니다. 

 

3. 셀프 반찬대 / 음식 받아가는 곳

리틀하노이 식당 분위기 음식 받아가는 곳 셀프서비스

음식이 나오면 영수증에 있는 번호로 음식픽업을 하라고 안내됩니다. 

 

4. 리틀하노이 추천메뉴

 

저의 가장 최애 베트남 음식인 분짜 입니다 ㅎ

새콤달콤한 소스와 잘 어울리는 면과 야채 (당근, 오이, 양배추, 양상추 등), 아이도 너무 좋아하는 스프링롤까지. 9900원에 양도 충분히 많고, 맛도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닭쌀국수 입니다. 닭가슴살이 고명으로 올라갔는데, 양이 정말정말 많았습니다. 

아이가 워낙 많이 못먹긴 하지만, 양이 정말 많았답니다. 

 

개인적으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해서 다른 곳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국물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일하시는 분들이 베트남 분들 같았습니다.)

 

남편이 주문한 마라쌀국수 입니다. 남편이 마라를 처음 접해보는데, 엄청 강한 마라는 아닌지 묘하게 맛있다하네요. 다음에 또 생각나는 맛이라며.. ㅎㅎㅎ

리틀하노이 마라쌀국수

마라쌀국수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약간 짬뽕같은 느낌이네요. 엄청 강한 마라는 아이었는데, 처음 마라 시도하시는 분들에게는 권해드려보고 싶네요 ㅎㅎ 

 

홈플러스 유성점에서 장보고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쌀국수집!

리틀하노이 포스팅이었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